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정책자문단 운영

법률, 재정, 행정, 복지, 환경, 기타분야 9명 자문위원 위촉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4/20 [11:37]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정책자문단 운영

법률, 재정, 행정, 복지, 환경, 기타분야 9명 자문위원 위촉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04/20 [11:37]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가 정책자문단 9명을 위촉했다.  © 오산시민신문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회장 곽상욱)는 19일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지방자치와 협의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외부전문가를 협의회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날 위촉된 자문위원은 이기우 교수(인하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손희준 교수(청주대학교 행정학과), 이원희 교수(한경대학교 인문융합공공인재학부), 고제이 사회보장재정연구단장(한국보건사회연구원), 최인혜 소장(한국자치법규연구소), 이창현 교수(국민대학교 언론정보학부), 정찬일 상임감사(전진건설로봇(주)), 이희선 대표((사)집단지성네트워크), 백종덕 변호사(백종덕 법률사무소)등 9명으로 2년간 협의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곽상욱 회장은 인사말에서 "협의회 자문위원 위촉을 승낙해주신 자문위원님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학식과 경륜을 바탕으로 협의회 발전에 기여해 주실 것."을 부탁했다.

 

이어 "지방자치법의 입법 미비에 대한 종합적 검토와 LH에 대한 지자체 차원의 정책적 대응을 포함하여 시군 공동현안, 중앙정부 및 경기도 정책건의시 자문단을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