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민신문 ‘2019 다 같이 함께 가자’ 송년의 밤 성료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12/05 [13:06]

 

▲  '2019 다 같이 함께 가자' 송년의 밤 축하공연    ©오산시민신문

 
오산시민신문(대표 이형진)은 지난 12월 2일 세교 통버섯 샤브샤브에서 ‘2019 다 같이 함께 가자’ 송년의 밤을 임직원 및 운영위원, 시민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축하공연으로는 국악공연, 난타장구, 색소폰연주, 시낭송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진행되었으며, 오산지역에 아름다운 행동과 봉사로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데 노력하는 등 귀감이 되는 개인을 격려하고자 오산시민신문사가 선정한 고마운人 상 과 아름다운人 상 시상과 감사패전달, 신임운영위원 위촉장수여, 2019년 오산10대 뉴스를 공유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 오산시민신문 이형진 대표가 강진화씨한테 고마운 人상을 수여하고 있다.     © 오산시민신문

 

곽상욱 오산시장, 조재훈 경기도의원, 유영봉 전 부시장, 정영우 운천중학교 교장의 축사로 시작하여 ,올해 지역사회의 약자에게 평화를 가져다주는 고마운人 상에는 (사)아이코리아 강진화 오산지회장, 모든 사람에게 진실을 실천하는 아름다운人 상은 토요테100회장 조평원씨, 청년아름다운 상은 전국장애인 부모연대 오산지회 정진호씨가 수상했다.
 

▲ 아름다운 人상을 수상한 조평원씨를 축하해 주고 있는 모습    ©오산시민신문

 
또 오산시민신문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 엠앤씨렌트카 이재식 대표, (주)국보건설 전수찬 대표, ㈜ 정찬이엔지 김준곤 대표가 감사패를 받았고 신임운영위원들이 위촉장을 받았다.

 

2019년 오산 10대 뉴스에는 1.오산시민방송 시작 2.버드파크 팩트 첵크 3.초평동 폐기물 업체 팩트 체크 4.세교정신병원 관련보도 5.성심동원 장애인 폭행사건 6.오산역 환승센터 역세권 환경개선 촉구 7.창간10주년 기념 정혜신박사 초청강연회 8.오산시의원 장애인 폄하 비판 9.오산시 전문성 없는 낙하산인사 이제 그만 10.웃으면서 땀 흘릴 수 있는 운산배드민턴이 선정되었다.
 

▲ 오산시민신문 이형진대표가 송년의 밤을 축하하며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오산시민신문


이형진 대표는 인사말에서  ‘운영위원 및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가 우리 신문사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지난해 약속드린 대로 방송하는 언론사를 만들기 위해 임직원 모두는 오산 곳곳을 누비며 한 발 빠른 뉴스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산시민신문이 오산 언론의 중심이 되기 위해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서 한결같은 관심을 주시길 부탁드린다. 2020년에도 오산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오산시민신문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