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중앙동경로잔치-시립시티자이3단지 어린이집 원아 공연...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4/05/14 [16:24]

어버이날 중앙동경로잔치-시립시티자이3단지 어린이집 원아 공연...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4/05/14 [16:24]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중앙동경로잔치에서 시립시티자이3단지 어린이집 원아들이 합창을 하고 있다.  © 오산시민신문


지난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서 경로잔치 행사가 이루어졌다. 

 

식전 공연으로 시립시티자이3단지 어린이집(원장 박은희) 원아들의 귀여운 율동 및 노래를 선보였고, 중앙동 문화강화 경기민요 및 난타 공연도 있었다. 

 

공연 후에는 중앙동 어르신 300분에게 식사 대접이 이루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오랜만에 카네이션을 받으니 어버이날 기분도 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동 관계자는 “많은 어르신을 모시고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고 어르신들의 큰 은혜에 감다드리며 늘 건강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중앙동 경로잔치에서 시립시티자이3단지 어린이집 원아들이 율동을 선보이고 있다.  © 오산시민신문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중앙동은 ‘2024년 중앙동 경로잔치’,남촌동은 ‘효(孝)경로잔치’,대원1동은 ‘2024년 대원 1동 경로잔치’,신장1동은 오산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신장1동 경로 효(孝)큰 잔치’ 초평동은 ‘孝 사랑 경로잔치’를 개최해 관내 어르신 수백 명을 모시고 관내 어린이집 원아들의 다양한 공연 등과 함께 카네이션을 전달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