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장애인복지관-이마트 7월부터 취약계층 생필품 전달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2/07/28 [12:50]

오산장애인복지관-이마트 7월부터 취약계층 생필품 전달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2/07/28 [12:50]

▲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이 '이마트 희망 배다라차 사업을 진행했다.     ©오산시민신문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계원)은 27일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 생필품을 전하는 ‘이마트 희망 배달마차’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마트 희망배달마차’ 사업은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가 이마트의 지원을 받아 진행하는 사업으로, 지역사회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가정과 장애인 가정 150가구에 10종의 식품 및 생필품(2천만 원 상당)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관할지역 거주 장애인 및 저소득 가구 150명에게 4백만 원 상당의 생필품이 전달되었으며, 7월부터 11월까지 장애인 및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총 5회에 걸쳐 지원할 예정이다.

 

오산 장애인 종합복지관 이계원 관장은 “무더위와 코로나19의 여파로 복지 사각지대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이마트의 소중한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내 장애인 및 저소득 가구에 꼭 필요한 생필품이 제공되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이번 희망 배달 마차로 어려움을 완전히 해소할 수 없는 만큼 오산 장애인 종합복지관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다양한 나눔을 실천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