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역사 왜곡을 막아 우리땅 독도를 지키자!

오산시자원봉사센터,‘독도는 하나! SNS 플래시몹 캠페인’ 동참

허현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2/23 [11:04]

일본의 역사 왜곡을 막아 우리땅 독도를 지키자!

오산시자원봉사센터,‘독도는 하나! SNS 플래시몹 캠페인’ 동참

허현주 기자 | 입력 : 2021/02/23 [11:04]

 

▲(사)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직원들이 '독도는 하나! SNS 플래시몹 캠페인'에 동참했다.  ©오산시민신문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신원)가 22일 오산독도사랑운동본부(대표 김용원)에서 독도사랑운동의  날을 맞아 진행한 ‘독도는 하나! SNS 플래시몹 캠페인’에 동참했다.


‘독도는 하나! SNS 플래시몹 캠페인’은 오산독도사랑운동본부가 배부한 티셔츠를 입고 독도사랑의 날인 2월 22일에 참가자 SNS에 사진을 게시하는 캠페인이다.

 

박신원 이사장은 "독도는 소중한 대한민국의 영토다. 독도에 대한 멈출 줄 모르는 일본의 역사왜곡을 막기 위해서는 우리 국민들 모두가 우리땅 독도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 독도는 하나! SNS 플래시몹 캠페인에 동참한 오산시자원봉사센터 박신원 이사장.   ©오산시민신문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는 박신원 이사장을 비롯한 직원들 전원이 동참, 독도사랑 티를 입고 찍은 사진을  22일 페이스북에 게시했다

 

이번 '독도는 하나! SNS 플래시몹 캠페인’에는 장인수 오산시의회의장, 김명철 오산시의원 등 많은 오산시민들이 동참했다. 

 

한편, 오산독도사랑운동본부는 독도에 대한 일본의 역사왜곡을 막기위해 독도장학퀴즈, 독도바로알기 시민강좌, 독도가 우리땅임을 알리는 다양한 SNS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의 동참을 이끌고 있다.

 

 

허현주 기자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