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오산시지부 코로나19 및 한파극복 백미 100포 기탁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1/26 [12:22]

NH농협 오산시지부 코로나19 및 한파극복 백미 100포 기탁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01/26 [12:22]

 NH농협 오산지부가 저소득가구를 위한 백미를 오산시에 기탁했다.  © 오산시민신문


NH농협 오산지부(지부장 김병배)가 26일 관내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10kg 백미 100포를 오산시에 기탁했다.

 

올해 새로 취임한 김병배 지부장은 “연초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불철주야 아낌없는 노력을 펼쳐주시는 오산시에 감사드린다.”며 “저희의 작은 나눔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관내 저소득층의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는 따뜻한 양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곽상욱 오산시장은 “매년 다방면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펼치는 NH농협 오산시지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해당 백미는 기탁이 보다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이를 절실히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의 취약계층을 돕는 데에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NH농협 오산시지부는 이날 기탁식에 이어「착한날개 오산」업무협약을 체결하여 107번째 협약기관이 되었고, 지난 9월 추석맞이 식료품키트 및 체온계를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에 크게 공헌하고 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